cat's/움직이는 나비파 2011. 2. 8. 11:53







고자질입니다.



오동이는 히로 아저씨 없는 고즈넉함을 즐길 생각도 안 든댑니다.











지루하고 심심하고 재미없대요.










그도 그럴게 히로가 가던 날 벽오동도 집에 갔거든요.










오동이는 아들바보니까요.








아들 왔을땐 좋았죠.
아들이 화분 때려엎으면 애비는 쏟아진 흙 차고 놀고,
재미났는데.








쓸어모으면 흩어놓고.
또 쓸어모으면 달려와서 뒹굴고.
쓰레받이에 담으면 후닥닥 쫓아와서 차버리고.
나쁜놈이에요.












"으하하하~ 재밌는걸 어뜨케여~~"






'cat's > 움직이는 나비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언니는 예쁘다  (12) 2011.03.04
빈티나는 고양이  (27) 2011.02.24
너무해!!!  (25) 2011.02.08
준 만큼 받는 사랑  (18) 2011.02.01
성차별이 심한 고양이 사회  (14) 2011.01.31
와우, 정말로 개가 아니었어  (6) 2011.01.31
posted by YahoMay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 Addr  Edit/Del  Reply 세타로

    ㅋㅋㅋ 메이님 속은 타들어 갈지라도..오동은 참 신나보이네요.

    2011.02.08 11:54
    •  Addr  Edit/Del YahoMay

      제가 도를 좀 아나봐요, 화분이 엎어져도 저러고 훼방질을 해도 화가 안 나네요? 사리탑은 따논당상인듯!

      2011.02.08 15:55 신고
    •  Addr  Edit/Del 세타로

      미리 사리탑 만들어 놓으셔야겠어요 ㅋㅋ 사리가 무지 많이 나오실것 같아요

      2011.02.10 15:55
  2.  Addr  Edit/Del  Reply ㅋㅋㅋㅋ

    재밌는걸 어떻해여~~~~ㅋㅋㅋㅋㅋ
    근데 오동이 얼굴살이 좀 빠져 보여요 @.@

    2011.02.08 12:05
  3.  Addr  Edit/Del  Reply 아마조나

    오동이 바보!! ㅎㅎㅎㅎ
    이제 브즈형님이랑 콩닥거리면서 놀려므나~~

    2011.02.08 12:17
  4.  Addr  Edit/Del  Reply 오정아

    오동이 하는거보니 참! 재밌겠는걸요!! 나도 방바닥에 흙깔아놓구 차고 다니고 싶어용^^ 너무했나?ㅋㅋ

    2011.02.08 12:23
    •  Addr  Edit/Del YahoMay

      흙보다는 자갈이 최고에요!! 어두워서 잘 안보이지만 보라색 깨알같은 자갈이!! 자그락대는 소리가 끝내줍니다요.

      2011.02.08 15:56 신고
  5.  Addr  Edit/Del  Reply 미니

    ㅋㅋㅋ 똥깐 모래는 차고 놀지 않나요? 그럴 나이는 지났나....ㅋㅋㅋ

    2011.02.08 13:01
    •  Addr  Edit/Del YahoMay

      즤집 똥모래는 나무압축 모래잖아요, 알갱이 굴러나오면 엄청 차고 놉니다. ㅎㅎ

      2011.02.08 15:57 신고
  6.  Addr  Edit/Del  Reply 아렌

    말썽이 하나 줄었다고 마음놓지 말라는 건가요...
    얼굴 털이 왜 줄었죠? 벌써 털갈이 시즌 시작인가요? ㄷㄷ

    2011.02.08 13:01
  7.  Addr  Edit/Del  Reply 마녀

    ㅋㅋㅋㅋ 동영상 안의 오동이 완전 강추네요 ㅋㅋㅋ
    회사에서 푸흐흐흐흐흐 웃음이 터져 참느라 힘들었어요.

    2011.02.08 13:20
  8.  Addr  Edit/Del  Reply 율리

    맙소사- -ㅁ-;; 아, 옛적의 뼈아픈 기억이... 그릇 깨부시면 바닥 훔히고 치우는 사이 또 컵 깨트리고...또 치우던 기억...이 ㅋㅋ 그땐 좀 힘들다했는데 지금은 행복으로 남아있네요. :)

    2011.02.08 14:13
  9.  Addr  Edit/Del  Reply 살찐냐옹

    오동..어매가 살이 찌지 않으시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던거다!!!

    2011.02.08 16:15
  10.  Addr  Edit/Del  Reply 로로샤샤

    치즈는 옳아요..냥이는 진리입니다,,

    2011.02.08 16:24
  11.  Addr  Edit/Del  Reply ♡솔로몬♡

    오동,,,아주 신났네요 ㅋㅋ

    2011.02.08 16:44 신고
  12.  Addr  Edit/Del  Reply 해피로즈

    ㅎㅎ그러게요~
    재밌는 걸 어찌라고요~~~~

    2011.02.08 17:38
  13.  Addr  Edit/Del  Reply 바람의라이더

    오동동동....역시 넌 내 스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아...........전 왜 이런 지랄발광과가 좋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2011.02.08 18:52
  14.  Addr  Edit/Del  Reply 레몬

    전 원래 이런 식의 자음 남발을 꺼리는 편이지만 ,

    ㅋㅋㅋㅋㅋㅋ
    말썽꾼 오동이보면 참을 수가 없어요. 브즈 오동 형제는 언제 철들까요 ㅎㅎ
    오늘도 즐거운 오동의 묘생~

    2011.02.09 00:51
  15.  Addr  Edit/Del  Reply 미남사랑

    오동아~~~~~~~심심해떠 어떠케..울 오동이~~ㅎㅎㅎ

    2011.02.09 09:28
  16.  Addr  Edit/Del  Reply 냥맘

    오동이랑 일주일만이라도 같이 살아보고 싶어요..ㅎ

    2011.02.09 22:07